Logger Script

완료된 캠페인

브랜디드 (sba) 2021 슈퍼루키 4기 홍보 캠페인(28개사) 조회수 : 919
TABLE
모집인원 28명
모집기간 2021.10.13 ~ 2021.10.22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02-2124-2807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86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슈퍼루키4기 기업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

SBA 마케팅지원본부 판로개척팀과 연계해서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슈퍼루키 프로그램 28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SBA 글로벌유통사관학교 홈페이지 : gmcschool.com)


​아래의 기업 리스트 및 홍보자료를 참고해서 자유롭게 기업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시면 됩니다! 



2021 유통사관학교 '슈퍼루키' 4기 총 28개 기업

(클릭) 기업 리스트 및 담당자 연락처(자료유출금지)

※ 위 클릭 시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연결 


1. (주)로보로보 /교육용 로봇 

2. 뷰티시그널 /화장품 제조·유통

3. 유웰데코(주) /식품

4. (주)주어링 /주얼리

5. 주식회사 단색 /여성용 위생용품

6. 엔앤비랩 /화장품

7. (주)제이씨원 /소프트웨어 개발

8. (주)청류에프앤에스 /필터 및 필터 시스템

9. (주)에이치엔에이파마켐 /화장품 원료

10. 맛나푸드(주) /조미김

11. (주)신성실리콘 /실리콘 생활용품

12. 한국디비케이(주) /가정용 살충제 및 위생용품

13. 아방데코 /침구류

14. 주식회사 혜인건강 /건강식품

15. (주)제이앤와이스타일 /신발 제조·유통

16. (주)에이럭스 /교육 콘텐츠

17. 필리 /의료기기

18. (주)엘이디세이버 /전구 및 램프

19. 주식회사 레드빈 /컴퓨터 주변기기

20. 주식회사 마케팅이즈 /광고 대행

21. (주)쏘울크리에이티브 /애니메이션

22. 주식회사 밀스원 /밀키트

23. 아제라바이오텍 /화장품

24. (주)소닉더치코리아 /더치커피 머신

25. 델리스 주식회사 /조미료

26. 이지요구르트 /가정용 오거트 제조기

27. 주식회사유니씨엘바이오 /화장품

28. (주)디딤지엔 /온라인 수출대행



(클릭) 28개 기업 폴더별 홍보자료(리플릿, PPT 등) (자료 유출금지)

※ 위 클릭 시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연결



(중요) 기획안 제출 시 제목에 꼭 어떤기업인지 명시!

ex) 22. 주식회사 밀스원

ex) 18. (주)엘이디세이버


(중요) 한 크리에이터가 여러 기업에 각각 지원 가능(현 캠페인에서 여번 지원 가능)


* 콘텐츠 제작 방식 및 형식은 자유입니다^^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8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60만원, 해당영상 광고비 20만원 직접 광고)

※ google AD 통해 2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캡쳐본 추후 제출 후 80만원 입금


1. 선정 크리에이터 : 총 28팀 (각 기업당 1개팀 매칭)


2. 제작기획안 제출 : 10/22(금) 오후 1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0/26(화) 오후 5시 전후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공지


4. 기획안 선정방법 : 주최/주관기관 및 기업에서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5. 콘텐츠 제작 완료 기한 : 11/15일(월) 오후 1시까지  (먼저 완성된 분들은 먼저 제출)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 형태로 업로드, 기업 및 sba에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x,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iskim@sba.kr 로 제출)   


7. 광고집행 : 검수가 끝난일부터 5일간 광고 집행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선임 02-2124-2807, 

김익수 선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기업과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들어가야하는 내용>


1.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촬영, 콜라보 등)
2.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3.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영상)
4.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것인지





슈퍼루키 관련 설명 : http://blog.naver.com/seoulsba/222082554630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