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SPP (Seoul Promotion Plan) 2022 행사 스케치 캠페인 조회수 : 1209
TABLE
모집인원 30명
모집기간 2022.11.14 ~ 2022.11.17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55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SP2022 행사 스케치 캠페인] 


서울산업진흥원  SPP에서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SPP2022 행사 스케치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

SPP란 콘텐츠 B2B 매칭 전문 플랫폼으로써

애니메이션, 캐릭터, 웹툰, 웹소설, 게임, 1인 미디어 등

문화콘텐츠에 특화된 비즈매칭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IP를 보유한 셀러와 구매, 배급, 유통, 사업화 등에

관심이 있는 바이어 간 비즈매칭을 지원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SPP2022 행사 스케치 캠페인」 홍보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SPP2022 행사 스케치 캠페인 개요>  

일             시    2022. 11. 22(화)

장             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 볼룸

주             최    서울산업진흥원

참  가  대  상     제작사, 배급사, 투자사, 마케팅, 퍼블리셔, 콘텐츠 개발자 등
                        글로벌 바이어/셀러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하고자 하는 기업
홈  페  이  지   https://www.spp.kr/

제  작  주  제   SPP2022 비즈매칭 참가 모집 홍보 / SPP2022 관련 자유 주제

                      SPP2022 브랜드 홍보 / SPP2022 행사의 변화점(콘텐츠 마켓 카테고리 확장 등)



(중요) 11/22(화) 하루 행사에 대한 스케치 영상 제작 

(중요) 15만원 상당의 호텔 식사 제공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80만원 (제작비 70만원 + 광고집행 10만원)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30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 11월 17일(목) 오후 1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1월 18일(금) 오후 1시 전후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12월 9일(금) 오후 1시 전후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 sbamcct@gmail.com와 기업 담당자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선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기업과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