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 공공한옥(서촌,북촌) 홍보 영상 캠페인 조회수 : 826
TABLE
모집인원 3명
모집기간 2022.11.25 ~ 2022.12.01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32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서울 공공한옥 홍보 영상 캠페인] 


주택정책실 한옥정책과 콘텐츠 홍보 영상 제작 요청을 받아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서울 공공한옥 홍보 영상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서울공공한옥 홍보 영상 캠페인」 홍보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서울 공공한옥 시설 및 운영 프로그램 홍보> 

- 북촌편

 · 북촌문화센터 : 토요 정기문화행사, 문화강좌, 전시 프로그램 운영

 · 배렴가옥 : 제당 배렴 및 한국화 관련 전시, 체험, 교육 프로그램 운영 

 · 북촌한옥역사관 : 북촌 한옥 주거사, 기농 정세권 관련 상설 전시 운영 

 · 북촌한옥청 : 시민 무료 전시 대관시설 

 · 북촌빈관 : 한옥체험시설(숙박) 및 카페 등 시민, 주민 이용공간 운영 


- 서촌편

 · 홍건익가옥 : 경북궁 서측 지역문화 전시, 체험, 교육 프로그램 운영 

 · 경북궁 서측 마을안내소  

 

(클릭)(구글드라이브)서울한옥일상 전시 세부 안내 내용


등 내용을 참고해서 서촌과 북촌의 공공한옥 시설을 자유롭게 스케치 및 홍보하는 캠페인 입니다^^

(시설 및 프로그램 홍보 자유입니다)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6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5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1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선결제 및 1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추후 증빙 캡쳐본 제출 후 60만원 입금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3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12/1(목) 오후 1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2/2(금) 오후 1시 전후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12/16(금) 오후 1시까지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 sbamcct@gmail.com와 기업 담당자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서울시와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