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하이서울프렌즈 기업 제품/서비스 홍보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 조회수 : 1141
TABLE
모집인원 11명
모집기간 2022.11.25 ~ 2022.12.01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40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하이서울 기업 홍보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 


SBA 거점지원본부 하이서울기업팀과 연계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하이서울기업 및 하이서울프렌즈 사업 국내·외 홍보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하이서울 프렌즈기업 홍보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켐페인 개요>  

제  작  내  용   하이서울기업 및 하이서울프렌즈 사업 국내·외 홍보

제  작  대  상   하이서울프렌즈기업 11개사



<제작분야 및 제작내용> 

 번호

 기업명

제작분야 

제작내용 

 1

 웹뜰(주)

 제품 및 기업 소개

 ·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 및 완구브랜드 '드제코' 소개

 2

 (주)밸로이

 · 기업(디지털라벨솔루션)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3

 주식회사 세토웍스

 · 펀딩 제품 및 기업 소개

 4

 주식회사 청안오가닉스

 · 기업 및 뷰티브랜드(메다티민 등) 소개

 5

 (주)유라스텍

 · '유라시아 아카데미(교육사업)' 소개

 6

 (주)토이트론

 · 완구 매장 소개 및 제품 언박싱, 관계자 인터뷰 등

 7

 (주)씨앤컴

 제품리뷰

 · 필리핀 수출 제품(식품, 영장제 등) 리뷰

 8

 (주)현대포멕스

 · 영상조명 등 제품 리뷰

 9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 신제품(멜라논 엑스 앰플) 리뷰

 10

 피에프디

 · 뷰티브랜드 'Vilage 11 Factory' 소개 및 제품리뷰

 11

 (주)포시에스

 ·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 리뷰


(클릭)(구글드라이브)기업별 요청사항 및 홍보자료 세부사항


<협조요청사항>

- 요청사항 : 상기 11개사의 홍보 콘텐츠 제작(각 1편, 총 11편)

  · 크리에이터 모집 및 매칭, 콘텐츠 기획안 검토, 제작 일정 조율, 콘텐츠 홍보 등

- 제작방법 : 인플루언서와 기업 매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안 협의 후 제작

- 필수 포함사항 ※영상 후반부 멘트 또는 자막 삽입

  ·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하이서울기업'

  · 하이서울기업의 해외 파트너 '하이서울프렌즈'

- 기타사항 : 기업 및 상품 참고자료(영상, 이미지 등) 별도 이메일 송부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135만원 (크리에이터 제작비 115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2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선결제 및 2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추후 증빙 캡쳐본 제출 후 135만원 입금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 영상파일,썸네일 제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11팀 (기업당 1팀 매칭)
2. 제작기획안 제출 : ~12/1(목) 오후 1시까지
 (중요) 어느 기업을 홍보할 것인지 꼭 명시
 (중요) 여러 기업을 지원 가능 (캠페인 신청 여러번 제출 가능)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12/6(화) 오후 1시 전후

4.기획안 선정방법 : 각 기업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12/21(수) 오후 1시까지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 sbamcct@gmail.com와 기업 담당자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기업과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