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첫 번째 홍제폭포 수변테라스 카페 홍보 조회수 : 554
TABLE
모집인원 3명
모집기간 2022.12.02 ~ 2022.12.08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25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첫 번째 홍제폭포 수변테라스 카페 홍보 캠페인] 


물순환안전국 수변감성도시과

콘텐츠 홍보 영상 제작 요청을 받아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첫 번째 홍제폭포 수변테라스 카페 홍보 영상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홍제폭포 수변테라스 카페 홍보 캠페인

홍보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캠페인 개요>  

제  작  대  상   크리에이티브포스 활용 홍보 콘텐츠 제작

장              소   홍제천 중류 인공폭포 일대 / 서대문구 홍은동 429번지 일대

홍  보  내  용   · 시장 공약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선도사업 중 1호 '홍제폭포 수변테라스 카페' 조성 완료

                        - 기본 주차장 및 창고로 운영되던 낙후된 수변공간을 수변테라스 카페 2개동(북카페·음악카페)

                           휴식 공간인 '계단데크' 및 '음악마당' 조성, 인테리어 조명, 나무 식재 등 주변 환경정비 완료

                        · 기존 수변공간을 산책로 및 자전거도로 등의 '선형적 공간'에서, '일상적 모임과 만남의 공간'으로 진화시켜

                           만족도 높은 수변라이프를 일상 생활권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출발점으로, 문화와 감성이 흐르는 수변감성도시 본격 활성화


<제작관련 요청사항> 

 · 수변 테라스 카페가 운영할 경우 노천카페를 이용하는 모습 담기

  (카페 미운영 시 주변 카페에서 커피 등 사와서 수변테라스 카페 공간에 앉아 인공폭포를 바라보며 멍때리기 및 책읽기 등 오감을 느끼며 감성즐기기)

 · 인공폭포 주변 조성된 하천 걸으면서 주변 산책 및 간단 운동

 · 서울에 유럽과 같은 수변테라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것에 놀람 및 강조

 · 이런 장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 및 수변감성도시 조성 사업 홍보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6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5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1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선결제 및 1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추후 증빙 캡쳐본 제출 후 60만원 입금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3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12/8(목) 오후 1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12/9(금) 오후 1시 전후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12/21(수) 오후 1시 전후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 sbamcct@gmail.com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서울시와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