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시설공단 직원이 직접 꼽은 서울의 숨겨진 꿀 장소 Best 4 홍보 캠페인 조회수 : 823
TABLE
모집인원 1명
모집기간 2023.07.26 ~ 2023.08.07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0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 서울시설공단 직원이 직접 꼽은 서울의 숨겨진 꿀 장소 Best 4 홍포 캠페인]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를 대상,

<서울의 숨겨진 꿀 장소 Best 4현장을 스케치하여 홍보하는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서울의 숨겨진 꿀 장소 Best 4」 홍보 영상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 주요 내용 >

▶ 공단 창립40주년 기념, 직원들이 직접 뽑은 서울의 숨겨진 '꿀 장소' 4곳 소개와 시민 이용안내 및 홍보

 1) 서울어린이대공원 팔각당 

 - 최근 리모델링 완료, 키즈카페, 전망대, 전시회장 등 문화공간으로 재탄생


 2서울글로벌센터 1층 가족휴게실 *종각역 6번 출구 소재

 - 영유아 동반가족 및 임산부 무료이용, 기저귀 교환대, 정수기, 전자레인지, 세면대, 수유실이 있음


 3청계천 판잣집 테마존

 - 지난해 자연생태 친화 휴식공간으로 새단장

 - 청계천의 자연과 생태를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통창이 있는 물멍 스팟


 4) 서울추모공원 야외정원 및 갤러리

 - 청계산과 조화를 이루는 예술작품이 있는 정원, '희망, 위안, 삶에 예찬'에 관한 미술 작품이 전시 중인 갤러리 <인연> 무료 관람

  ※ 위 장소 4가지가 다 들어가야 함(최소 2군데 이상 촬영) 


<제작 방향> 

 · 시민의 입장에서 유용하고, 흥미있는 정보를 강조하여 제작 

  ※ 창립40주년 안내홍보(멘트) 병행 

 · 2~3분 내외 영상 1편, 썸네일 제작 -> 개인 채널 업로드

 · 콘텐츠 제작 및 배포 : 촬영 후 2주 이내 


<콘텐츠 제작 개요>

0. 선정 크리에이터 : 1팀 

1. 제작 기획안 제출 : ~8/7(월) 오후 1시까지

2.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8/10(목)

3. 비용 : 110만원 (광고집행 해당x) (제세공과금 8.8%) 공제 후 실지급액 입금   

4. 촬영일시 : '23년 8월 2~3째주 중 1~2일 협의

5. 촬영장소 : 서울어린이대공원(광진구), 글로벌센터(종로구), 청계천 판잣집(성동구), 서울추모공원(서초구)

6. 사전미팅 : 영상 기획안 협의, 촬영일정, 촬영방법 등 협의

7. 최종 영상 게시 및 공단 유튜브 링크 공유, 그 외 홍보 필요시 협조

8. 기획안 선정방법 :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9. 콘텐츠 제작 기한 : 개별 협의 (순수 영상제작 기간 최소 3주) 

* 전체 일정 :  기획미팅(온라인)  >  동영상(+썸네일) 제작  >  광고주측 수정 또는 컨펌  >  개인채널 업로드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필수) Girabee(지라비)에 담고 싶은 공간과 사유

3.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4.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5.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6.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