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스케치 캠페인 조회수 : 1216
TABLE
모집인원 10명
모집기간 2023.09.01 ~ 2023.09.07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58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서울 전통시장 (야시장) 사 개최를 기념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울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 스케치 캠페인 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서울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 스케치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서울시 전통시장 야시장을 시민, 외국인 관광객에게 소개하여

많은 이들이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전통시장을 조성하는 홍보 캠페인입니다.



<서울 전통시장 (야시장) 개요>

일              시     2023년  9월 8일(금) ~ 10일(일) / 3일간       

                          ※상설야시장은 일시 무관  ※(중요) 촬영 희망 날짜 필수 기입  

장              소    서울 내 시장 11곳  

 (중요)(클릭) 행사 개요 붙임 파일  (각 시장별 주요 행사 스케쥴 확인 필수)
 (중요) 희망하는 시장명 필수 기입
 

행  사  내  용    시장별 야시장 풍경, 먹거리, 다양한 이벤트 홍보              

홍  보  내  용 

○서울시 전통시장(야시장) 홍보영상 1편 제작 (파일제출, 광고집행x) 

   · 전통시장 야시장 경관, 음식, 이벤트 소개

○서울시 전통시장(야시장) 브이로그 영상 9편 제작 (개인 채널 업로드) 

   ·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 체험을 통한 소개

   · 시장별 특색있는 음식, 경관, 야경 등 체험 추천 

   · 향후 일정(시장별 이벤트 등) 소개 



<요청사항>  

○ 홍보영상 1편 제작(30초 내외) 가이드 라인(중요)(클릭)

   · 광고영상포멧(24인치 모니터) 송출 예정(시내버스 내 광고) 

   · 해상도(FHD)1920x1080pixel(확대비율16:9) 

   · 파일형식 mp4 / Frame rate 30fps권장 / Video Codec H.264권장 

   · 버스광고 송출시 배경음이 없으므로 간단한 설명은 자막권장 

     (주차막은 한글사용, 시장명·음식명 등 고유 홍보대상은 영문 병기)

(필수)<참고영상>

야시장, 밤거리 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lsDP9RL9vKA

음식 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Wlkhs02etak (25초이후 부분)

자막 폰트, 메시지 등 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NJveG5-FoMU 

시장, 음식 등 대표적인 이미지가 있을 때 고유명칭이 나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영상 방식의 영상 톤,느낌과 비슷하게 요청


○ Youtube 홍보 동영상(브이로그) 콘텐츠(5분 내외) 9편 제작  

○ 전통시장(야시장)에 대한 방문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 희망 

○ Youtube에 시장 행사일정 첨부 희망



<콘텐츠 제작 개요> 
 
* 전체 홍보 영상 제작지원금 : 600만원 (크리에이터 제작비 600만원, 광고x) 
    -  전통시장 전체 광고 영상 : 1팀 (광고집행x, 영상파일만 제출)
* 전통시장 스케치 제작지원금 : 100만원 (크리에이터 제작비 9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1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선결제 및 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추후 증빙 캡쳐본 제출 후 100만원 입금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10팀
    -  전통시장 행사 스케치 : 9팀 (광고집행o, 개인채널 업로드)
2. 제작기획안 제출 : 9월 1일(금) ~ 9월 7일(목) 오전 10시까지 / 발표 9월 7일 오후
 (중요) 희망하는 시장 및 행사명 필수 기입 
 (중요) 희망하는 촬영 날짜 필수 기입
3.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4. 시장 방문 촬영 : 9월 8일(금) ~ 9월 17일(일)

5. 영상 제작 기한 : 9월 20일(수)

6. 콘텐츠 제작 :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 영상 업로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경제진흥원에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