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공영주차장 가족배려 주차구획 홍보영상 캠페인 조회수 : 902
TABLE
모집인원 1명
모집기간 2023.10.17 ~ 2023.10.23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2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공영주차장 가족배려 주차구획 홍보영상 캠페인]

서울시설공단과 협력하여,

크포대상 공영주차장 가족배려 주차귀획 혹보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공영주차장 가족배려 주차구획 

홍보 영상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가족배려 주차구획 이란? 

· 저출생, 고령화 시대에 다양한 교통약자의 주차 편의를 위해 조성 

· ① 임신 중 또는 분만 후 6개월 미만의 임산부 

  ② 6세 미만 취약 전 영유아

  ③ 고령자 등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교통약자 우선 주차구획


<공영주차장 가족배려 주차구획 개요>

제  작  방  향   · 올해 신설된 가족배려 주차구획 홍보

                         · 시민들의 자발적인 가족배려 주차구획 이용 참여 독려

                         · 올바른 주차장 이용문화 정착 등

주  요  내  용   · 가족배려 주차구획 조성 취지 알림

                         · 가족배려 주차구획 이용대상 안내

취  재  일  시    2023년 10월 말 ~ 11월 중순(일정협의)

취  재  장  소    잠실역, 천호역, 복정역 공영주차장 등

사  전  미  팅    촬영 전 제작방향 및 촬영 내용 설명 및 협의

요  청  사  항   · 임산부, 영유아, 노약자 등 이용대상 부각하여 홍보 

                         · 직접 주차장을 이용해 보고 긍정적 메시지 전달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110만원 (광고집행 해당x) (제세공과금 8.8%) 공제 후 실지급액 입금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제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1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 10월 23일(월) 오후 3시까지 
3.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4. 최종 영상 게시 및 공단 유튜브 링크 공유, 그 외 홍보 필요시 협조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