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일본 기계금속 전시 '2024 매뉴팩처링월드 도쿄' 행사 스케치 조회수 : 914
TABLE
모집인원 2명
모집기간 2024.06.04 ~ 2024.06.10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27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2024년 일본 기계금속 전시 행사 '2024 매뉴팩처링월드 도쿄' 스케치 캠페인] 


서울경제진흥원 뷰티패션제조팀과 협력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행사 스케치 홍보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캠페인 영상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행사 개요>    

ㅇ 사 업 명 : 매뉴팩처링 월드 도쿄 2024(M-TECH Tokyo 2024)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규모의 제조산업 전시회

ㅇ 일 시 : 2024.6.19(수) ~ 6.21(금) / 3일간

ㅇ 장 소 : 일본, Tokyo Big Sight  / 구글맵 : https://maps.app.goo.gl/aNU55EJCGx3wSetH8

ㅇ 주요내용 : 프레스, 계측기기, 도금, 재료/소재, 절삭 등

  * 현장에서 서울시 공동관 부스 운영 예정


(중요) 서울시 공동관 부스 입점 기업 위주 + 행사 전반적인 행사스케치

(중요) 제작비 안에 항공, 숙박 포함이며 별도 지원 없음


(중요)(클릭) 행사 주요 프로그램 안내 브로셔.pdf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200만원(제작비 200만원, 광고집행 없음) 
* 제작방식 : 개인 크리에이터 채널 업로드
* 영상조건 : 유튜브 미들폼 1편 (숏폼 x)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2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6월 10일(월) 오후 2시 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6월 11일(화) (예정)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촬영일로부터 10일 이내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경제진흥원 sbamcct@gmail.com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 집행(광고 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 집행


<주의사항>

지급기준 : 세금계산서 발행 시 10% 별도 / 프리랜서 지급 시 3.3% 공제 후 지급

- 영상게시 : 개인별 운영하는 채널에 영상 게시 필수

* 대상자에 선정되더라도 영상기준 미달 혹은 일정 미준수 시 제외될 수 있음 (당행 광고심의 가이드 준수 필요)

* 적절한 유튜브 채널이 없을 경우 선정되는 유튜브 채널이 없을 수 있음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서울시, SBA, 주최기관 : 사용권 소유) *2년간 영상 유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