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2024 서울 장충단길 앵커스토어 홍보 조회수 : 903
TABLE
모집인원 7명
모집기간 2024.10.13 ~ 2024.10.18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43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2024년 장충단길 앵커스토어 홍보 캠페인]

 

서울시  장충단길로컬브랜드사업단과 연계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를 대상,

<2024 서울 장충단길 앵커스토어홍보하는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자유롭게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시면 됩니다.

 

□ 촬영 행사 개요

행사명 2024 장충단길 앵커스토어 홍보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장충단길 앵커스토어의 매력을 담아낼 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충단길에 위치한 특색있는 맛집과 트렌디한 매장을 홍보하고

많은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콘텐츠 제작에 자신 있는 크리에이터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1.홍보 주제: 장충단길 앵커스토어 홍보

2.목적: 장충단길 상권 활성화를 위한 매장 및 상권 소개

3.콘텐츠 방식: 선정된 1팀이 유튜브 영상(브이로그 형식) 1, 인스타그램 릴스 숏폼 2


모집인원 : 7팀  (선정된 팀은 각각 주최부서와 사전 논의) 


사전 미팅 : 선정된 팀 별도 안내[앵커스토어 7곳에 대한 1:1 매칭과 기획 컨셉에 대한 미팅으로 필참]

◎제작 완료 : 11월초까지 촬영 완료 + 11월중순까지 업로드 완료 요망 


□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20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19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1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1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캡쳐본 제출 후 총 총액 입금 
*제작방식 영상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7팀 

 (중요) 선정된 팀이 한팀당 총 3편 (미들폼 1편 + 숏품2편) 제작

2. 제작기획안 제출  ~ 10월 18(오후 3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0월 21일(월) (예정)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6. 콘텐츠 제작 촬영일로부터 최대한 빠르게 

7.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 형태로 서울경제진흥원 sbamcct@gmail.com 둘다에게 링크 전달 

 ▶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후 업로드 진행


□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본인 채널 소개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 연락받으실 연락처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실내 스튜디오 촬영실외 촬영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4. (중요유사한 영상 링크 URL(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신청 시, 이 내용에 동의함으로 간주)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서울시, SBA, 주최기관 : 사용권 소유) *2년간 영상 유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