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따릉이길 스탬프 투어 소개 조회수 : 570
TABLE
모집인원 1명
모집기간 2024.10.13 ~ 2024.10.16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5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따릉이길 스탬프 투어 소개  캠페인]

 

서울시설공단과 협력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를 대상,

<따릉이길 스탬프 투어스케치하고 홍보하는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자유롭게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시면 됩니다.

 

□ 촬영 행사 개요

행사명 따릉이길 20코스를 시민들에게 홍보

따릉이길을 알리고 시민이 함께 참여하도록 독려하고자 함

자전거 타기 좋은 서울의 도시 매력 요소 제공

취재(촬영)장소 월드컵공원(메타세콰이어길)*변경가능

   *되도록 많은 따릉이 길이 겹치는 부근 촬영

- 영상 촬영 제작 후 개인채널 업로드x, 파일과 썸네일만 제출 


따릉이길 20코스 중 대표 5~6코스 소개(각 코스별로 특징적인 장면을 보여주며 코스 이름과 간단한 특징을 자막으로 추가)

주간 해질녘 야간에 좋은 따릉이길 직접 해당시간 방문촬영 혹은 주요 장소가 있을 시 소개

따릉이길을 실제 자전거 타는 영상을 담아 연출

이벤트 내용 및 안내페이지 QR 코드 및 웹사이트 소개

자전거를 타기 좋은 풍경위주의 캠페인 홍보


모집인원 : 1팀 

(중요)(필수) '24. 10. 18(금) 12:00 ~ 촬영 희망 (논의 가능)

(중요) 사전 미팅 있을 수 있음

 

□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11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110만원, 제세공과급 8.8% 제한 후 입금 ) 

*제작방식 영상썸네일 제작 파일 제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1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10월 16(오후 2시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0월 17일(예정)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5. 행사 참여 선정된 팀과 논의

6. 콘텐츠 제작 촬영일로부터 7일 이내 / 10월내 콘텐츠가 나오길 희망

7. 콘텐츠가 완료되면 영상파일을 형태로 서울시설공단 changwon1@sisul.or.kr 로 전달 


□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본인 채널 소개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 연락받으실 연락처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실내 스튜디오 촬영실외 촬영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4. (중요유사한 영상 링크 URL(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SBA, 주최기관 : 사용권 소유) *2년간 영상 유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