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캠페인 조회수 : 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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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인원 1명
모집기간 2025.04.16 ~ 2025.04.23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8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서울시 공공보육 서비스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캠페인] 

서울시 영유와담당관과 협업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영상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캠페인 영상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서울시 보육포털서비스 홈페이지 : https://iseoul.seoul.go.kr/portal/mainCall.do

서울시 시간제전문 개요 : https://iseoul.seoul.go.kr/portal/reservation/timeselInfo.do

관련 보도자료 (취지, 내용 등)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11448

https://www.seoulfocus.kr/news/articleView.html?idxno=169511


<홍보내용>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 서울형시간제전문어린이집 : 평일 오후 6시까지 필요시 시간단위로 시간제 돌봄서비스

 - 이용사례) 급한 병원진료, 재충전(운동, 학원수강), 유치원방학 등


<제작요청사항>

ㅇ 홍보대상이 영유아(6개월~7세이하 취학전아동)의 부모이므로 이해하기 쉽고 밝은 분위기의 영상 제작 요망

ㅇ 영상 질보다 확산에 중점

ㅇ 시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발췌 활용(어린이집에서 놀이프로그램 진행하는 선생님과 아동영상입니다..)


(클릭) 활용 및 편집 가능한 포스터, 동영상 파일


(중요) 가로형 영상 미들폼 1편 + 숏폼 1편 총 2편 제작 (썸네일,파일도 제출)

(중요) 영유아 부모 타켓으로 확산 요망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20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18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20만원 직접 광고 실행) 
  ※ google AD 통해 2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캡쳐본 제출 후 200만원 입금
* 제작방식 : 개인 크리에이터 채널 업로드 & 영상파일과 썸네일 제출
* 수요처에서 공공의 목적으로 홍보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2차 편집 가능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1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4월 23일(수) 오후 2시 까지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4월 24일(목) 예정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촬영일로부터 10일 이내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경제진흥원 sbamcct@gmail.com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 집행(광고 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 집행(권장)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본인 채널 소개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 연락받으실 연락처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실내 스튜디오 촬영실외 촬영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4. (중요유사한 영상 링크 URL(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신청 시, 이 내용에 동의함으로 간주)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서울시, SBA, 주최기관 : 사용권 소유) *2년간 영상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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