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명 |
---|---|
![]() |
2025.04.16 ~ 2025.04.23 |
![]() |
크리에이터 |
![]() |
|
![]() |
|
![]() |
[서울시 공공보육 서비스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캠페인]
서울시 영유와담당관과 협업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영상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캠페인 영상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서울시 보육포털서비스 홈페이지 : https://iseoul.seoul.go.kr/portal/mainCall.do
서울시 시간제전문 개요 : https://iseoul.seoul.go.kr/portal/reservation/timeselInfo.do
관련 보도자료 (취지, 내용 등)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11448
https://www.seoulfocus.kr/news/articleView.html?idxno=169511
<홍보내용>
서울형 시간제전문 어린이집 홍보
* 서울형시간제전문어린이집 : 평일 오후 6시까지 필요시 시간단위로 시간제 돌봄서비스
- 이용사례) 급한 병원진료, 재충전(운동, 학원수강), 유치원방학 등
<제작요청사항>
ㅇ 홍보대상이 영유아(6개월~만7세이하 취학전아동)의 부모이므로 이해하기 쉽고 밝은 분위기의 영상 제작 요망
ㅇ 영상 질보다 확산에 중점
ㅇ 시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발췌 활용(어린이집에서 놀이프로그램 진행하는 선생님과 아동영상입니다..)
(중요) 가로형 영상 미들폼 1편 + 숏폼 1편 총 2편 제작 (썸네일,파일도 제출)
(중요) 영유아 부모 타켓으로 확산 요망
<콘텐츠 제작 개요>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 촬영일로부터 10일 이내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 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경제진흥원 sbamcct@gmail.com에게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 집행(광고 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7. 콘텐츠 광고 집행 :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 집행(권장)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 연락받으실 연락처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신청 시, 이 내용에 동의함으로 간주)
참고영상 URL |
---|
참고자료 파일 | |
---|---|
주의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