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홍보 영상 조회수 : 1016
TABLE
모집인원 9명
모집기간 2022.09.15 ~ 2022.09.23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78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홍보 영상] 

 

(주)파트라 가구 제조업체 홍보 영상 의뢰를 받아

크리에이티브포스 분들을 대상으로,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홍보 영상제작하는 콘텐츠 캠페인 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홍보 영상 개요> 


목           적    크리에이터를 통한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홍보                   

대          상    (주)파트라 '생활지음' 브랜드 가구 제품 총 9종 (단, 1종은 2 제품 1세트)  

예           산    콘텐츠당 제작지원금 세전 60만원, 가구 증정, 광고 집행 없음

지           원    한 크리에이터가 여러 제품에 각각 지원 가능 (현 캠페인에 여러 번 지원 가능)

분           량    3분 이상 분량으로 제작

심           사    의뢰기업 심사 및 선정, 대행업체 행정 보조

선           정    총 9팀 선정, 각 제품당 1팀씩 매칭


<캠페인 대상 제품>  ※ 해당 제품 정보에 대한 크리에이티브포스 외 유출 불가합니다 꼭 유의부탁드립니다




* 3. 올라 올라우드는 두개가 하나의 제품으로 취급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60만원 (제작비 60만원 + 가구 증정)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및 제출 + 개인채널 업로드, 2년간 유지
                     의뢰기업 홍보자료 활용 목적으로 2차 편집 가능 조건
※ 크리에이터 1차 저작권 소유, 의뢰기업 사용권 및 2차 편집권 소유
※ 개인 채널 업로드 시 설명에 'SBA 지원 사업' 기입, 유튜브 유료광고 옵션 체크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9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 9월 23일(금) 오후 1시까지 
(중요) 기획안에 어떤 제품을 홍보할 것인지 꼭 명시
(중요) 여러 제품 희망 시, 가구당 기획안을 하나씩 제출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9월 27일(화) 오후 5시 전후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 10월 14일(금), 13시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에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x,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 '공개'로 릴리즈 및 영상파일과 썸네일 파일 제출



<기획안 제출 시 필수 포함 사항> 

1. 제목에 어떤 제품에 대한 기획안인지 명시 (ex. '제미니')

2. 크리에이터 채널명 및 채널소개

3. 크리에이터 채널 대표영상

4. 예상 콘텐츠 제작 방식 (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촬영 등)

5.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6. 제품명 및 마케팅 포인트를 어떻게 표현할지 (ex. 소개멘트, 시연 등)

-  영상에서 제품명이 1회 이상 언급 또는 표현되어야 합니다.

-  영상에서 마케팅 포인트가 1개 이상 언급 또는 표현되어야 합니다.

7.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8. 예상 사용 장비


*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http://open.kakao.com/o/sPKqrlzb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