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캠페인

1인 미디어 홍보 캠페인 [크포] 서울시 한성백제박물관 스마트 앱 홍보 캠페인 조회수 : 573
TABLE
모집인원 5명
모집기간 2022.09.22 ~ 2022.10.04
캠페인대상 크리에이터
기업명
문의전화
홈페이지 URL
지원자수 13명

완료된 영상보기

캠페인 소개

[한성백제박물관 스마트 앱  "모두의 몽촌토성" 홍보 콘텐츠 제작 캠페인] 


한성백제박물관 스마트 앱 홍보 콘텐츠 제작 요청을 받아

크리에이티브포스 대상

한성백제박물관 스마트 앱 "모두의 몽촌토성" 홍보 콘텐츠 제작 캠페인입니다.

------------------------------------------

<모두의 몽촌토성 앱(App) 설명>


​몽촌토성의 모든 정보가 담긴 종합 가이드 앱으로,

올림픽공원 내 몽촌토성의 유적 정보를 증강현실 기술로 

제공하는 몽촌토성 관람 안내 스마트 앱으로,

· 미리 알아보기(사전게임)

· 게로왕의 밀지: 첩자의 흔적(본게임)

· 유물 더 알아보기: 몽촌역사관(심화학습)

· 몽촌토성 길 찾기(길 안내)

총 4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릭) (관련자료) 스마트앱 설명자료 및 이미지 자료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한성백제박물관 스마트 앱 "모두의 몽촌토성"

홍보 콘텐츠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캠페인 개요>   

제  작  대  상    스마트 앱 <모두의 몽촌토성> (교육용 게임)

제  작  편  수    5편

제  작  내  용    백제를 품은 몽촌토성, 증강현실(AR) 스마트 앱으로 만나다.
요  청  사  항
·  올림픽공원의 '몽촌토성'이 백제 한성 도읍기의 왕성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AR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
·  게임 답사 코스 중 위험 구간에서 진행되는 미션 주의 안내 필요 
·  몽촌역사관 내 전시실에 있는 유물을 QR로 찍어서 간접적으로 유물을 알 수 있다는 점 홍보 
·  차량번호(무료 주차 사전 등록), 촬영 소요 시간, 촬영 인원, 방문자 연락처, 방문일시 등 
    관련 사항 미리 사전 협의



<콘텐츠 제작 개요>
*제작지원금 : 80만원 (제작비 60만원 + 광고집행 20만원)
*제작방식 : 동영상 및 썸네일 제작 -> 개인채널 업로드
1. 선정크리에이터 : 총 5팀
2. 제작기획안 제출 : 10/4(화) 오후 1시
3.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0/5(수) 오후 1시

4. 기획안 선정방법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5. 콘텐츠 제작 기한 : 10/26(수) 오후 1시

6.  콘텐츠가 완료되면 영상 파일과 썸네일 제출 sbamcct@gmail.com로 제출

      ->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7. 콘텐츠 광고 집행 콘텐츠 검수 후 5일 미만으로 광고집행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형태로 업로드 및 서울산업진흥원에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 하지 않고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sbamcct@gmail.com로 제출)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선임 02-2124-2807,

김익수 선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기업과 SBA : 사용권 소유)

<기획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내용> 

1. (필수) 본인 채널 소개 : 채널명과 함께 어필될 수 있는 채널 소개 

2.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 촬영, 콜라보 등)
3.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
4. (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 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 영상)
5. (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 것인지

TABLE
참고영상 URL
TABLE
참고자료 파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