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인원 |
1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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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기간 |
2025.10.13 ~ 2025.10.20 |
캠페인대상 |
크리에이터 |
기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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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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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URL |
지원자수
11명
[서울시설공단 을지로 지하도상가 테마가 있는 체험형 공간 홍보영상 캠페인]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하여 크리에이티브포스를 대상,
을지로 지하도상가 테마가 있는 체험형 공간을 홍보하는 콘텐츠 캠페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자유롭게 홍보 영상 제작 기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 주요 내용 >
․주 제 : 을지로 지하도상가 특화공간 조성사업 홍보
․제작방향
- 지하도상가 내 방치된 공간이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담은 공간 리브랜딩을 통해 재탄생
- 영상 촬영 및 SNS 홍보를 통해 지하도상가의 변화된 메시지를 전달하여 상권 활성화에 기여
․주요내용
- 인트로
․ 을지로 지하도상가 시점~종점까지 전경과 지하‧지상의 특징 소개
(시청~을지로입구~을지로3가~을지로4가~동대문역사문화공원)
․ “변화의 시작”이라는 내레이션, 특화 공간 조성 사업 의미 소개
- 바디
․ 특화 공간 조성 전·후 비교 (기존 방치된 공간 v. 신규 조성 공간)
․ 시민 체험 장면 (미디어아트와 인터랙티브 월, 휴게공간) #붙임1 참조
- 아웃트로
․ 새로운 만남의 장소, 문화 향유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특화 공간 비전 강조
․취재(촬영)일시 : 10월 31일, 11월 14일 14:00~16:00 (2번 촬영 필수 before / after)
※ 공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사전미팅 시 조율 예정
․취재(촬영)장소 : 을지로 지하도상가(4구역)
․취재(촬영)협조인원 : 2명(박종만 외 1명) ※ 차량 주차 불가
․사전미팅 (취재(촬영) 전 요청내용 설명 및 협의 등) : 10월 28일
※ 협의 내용에 따라 영상 형식 및 제작 지원금 조율 가능
․1분 내외 쇼츠 영상 1편 및 썸네일 제작
․공단 유튜브 채널 게시, 그 외 홍보 필요시 협조
- 개인 채널 게시 없이 영상파일 송부 요청
․제작 지원금 60만원 지급 (광고집행 해당 ×)
※ 제세공과금(8.8%) 공제 후 실지급액 입금
․콘텐츠 제작 : 11.21(금)까지
<콘텐츠 제작 개요>
0. 선정 크리에이터 : 1팀
1. 제작 기획안 제출 : ~10/20(월) 오전 10시까지
2.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10/22(수)
3. 비용 : 60만원 (광고집행 해당x) ※(제세공과금 8.8%) 공제 후 실지급액 입금
4. 사전미팅 : 영상 기획안 협의, 촬영일정, 촬영방법 등 협의
5. 최종 영상 게시 및 공단 유튜브 링크 공유, 그 외 홍보 필요시 협조
6. 기획안 선정방법 :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7. 콘텐츠 제작 기한 : 개별 협의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산업팀 김익수 책임 02-2124-2807, 김익수 책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특화공간 시범조성 관련 공간 콘셉트 및 디자인 개발
○ 과업목적
- 지상 상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가 가능한 특화공간 조성을 통해 변화된 지상 상권의 이미지를 지하로 연동, 상가 및 보행로라는 기존 고정관념을 쇄신하고, 지상 유동인구를 유인해 지하 상권 활성화
○ 을지로상가 공간 콘셉트
- 미디어아트 표출을 위한 LED 전광판 설치와 체험형 콘텐츠가 탑재된 인터렉티브월 조성, 힙지로 분위기를 담은 휴게공간 조성
○ 투시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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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자료 파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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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