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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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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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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 과속 단속? (뒤통수도 조심해야 함)

2023-10-10T09:06: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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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수 166,64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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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 과속 단속 카메라 정보입니다. 현재 점점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과속 단속 지점만 지나고 급 가속하여 사고가 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또 위협 운전 및 보복 운전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과속 단속 지점 (네모 구간)을 지나간 후에 가속을 하시는 분들이 솔직히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점점 전국적으로 확대되어서 꽤 빠른 시간 내에 전국적으로 바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우리는 과속 지점만 신경 쓸 것이 아니라, 도로의 표준 속도를 확인하여서 과속 단속 지점을 지나간 후에도, 특별한 일 없이는 도로의 표준 속도를 지키면서 운전을 하면 후면 단속을 하든 말든 아무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단속 카메라의 업그레이드가 점점 우리나라 도로 문화를 선진국으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더 조심하고, 해당 내용 숙지하면서, 안전 운전! 방어 운전에 힘써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해당 내용 확인하셔서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서로 노력하는 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서 제 영상을 시청해 주시고,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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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에 다 있다? (공기압 키트 사용법)

2023-10-08T09:03:14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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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수 540,757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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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공기압 키트 사용 방법 입니다. 현재 영상을 보시면 왼쪽 앞바퀴와 뒷바퀴 공기압이 [저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연적으로 빠진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공기압이 빠져서 공기압 경고등이 점멸 됐다면, 웬만하면 바로 근처에 정차를 하고 트렁크에 가서 공기압 키트를 꺼내서 사용하면 아주 효과적이고 빠르게 표준 공기압을 맞춰서 넣을 수 있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요즘 공공시설에 타이어 공기압 기계가 고장나있거나, 마개가 잘 결합되지 않아서, 오히려 기계를 꽂으면 공기가 빠지는 현상을 많이 겪어서 요즘은 모든 자동차 트렁크 밑에 이렇게 자가 공기압 키트가 있으니, 영상처럼 아주 편하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제 영상을 귀한 시간내어서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저랑 무사고 3750년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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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상황 ?! (구조 신호 보내기)

2023-10-05T10:59:04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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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신호 손 모양 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엄지손가락을 꼭 접고 쥐었다 폈다를 반복해야 하는 것이고, 모든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서도, 혹은 길거리에서 지나가면서 신호를 보낼 수도 있고, 음성이 아닌, 손모양으로 신호를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손을 뒤로해서 등으로 숨겨서 뒷 사람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이 행동으로 구조가 된 사례도 있고, 널리널리 이 구조신호가 퍼져서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공통된 SOS 구조 신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정말 모든 사람들이 이 간단한 신호를 잘 캐치해서 수많은 사건 사고를 막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서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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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촉사고가 났다? (둘이 뭐해?)

2023-10-03T09:37: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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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촉사고 대처 순서 마지막 화 입니다. (총 1,2,3 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화는, 보험사 접수를 하고 사고 출동 기사분을 기다리는 상황 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가벼운 접촉사고라면, 안전이 확보 된 상황에서 사고 현장을 영상으로 빨리 기록하고, 자동차를 갓길에 빼고 기다리는 것이 좋고, 출동기사분이 와서 봐야될 정도의 접촉사고라면, 사고 현장을 보존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의 포인트는 딱 두가지 입니다. 사설 렉카가 왔을 때 대처하는 방법 그리고, 보험 출동 기사 (정확하게 말하면 보험사 직원은 아닙니다) 현장 출동 기사와 해당 보험사 직원은 다른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보험 사고 현장 출동 기사는 사고 현장을 기록하고 정보를 습득하여, 회사의 보고를 하는 역할 입니다. 이 보고를 받은 사무실에 있는 보험사 직원이 기본적으로 출동기사분에게 기본적인 사고 경위를 전달받고, 사고 당사자에게 연락하여, 자세한 사고 현황과 처리 과정을 듣는 것 입니다. 영상 참고 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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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면? 피해야 하는 자동차

2023-10-01T10:48:04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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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에서 보이면, 피해야 하는 자동차 입니다. 특수차량 과 마찬가지로 피해야 할 순위에 꼽히는 자동차 이며, 특히 뒤에서 사고가 나는 후미충돌 발생 시.. 지갑이 매우 얇아지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이왕 접촉사고가 나더라도 저런 자동차는 피해야 합니다. 일반 자동차 트렁크 범퍼 수리비와는 차원이 다른 수리비가 나옵니다. 트렁크 함몰 시 .. 트렁크 안에 접혀있는 수많은 부품들이 손상이 가기 때문에.. 우리는 사전에 그것을 방지 해야 합니다. 컨버터블이 보이면.. 피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모르는, 억울한 누명을 쓸 수가 있습니다. 멍말인지 아시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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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속주행 충? (1차로 논란 종결)

2023-04-30T09:40: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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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속 주행 충..? 1차로 정의합니다. 국도는 제외이지만, 운전하는 해당 총 차로의 수가 보통 3개 차로 이상이면, 1차로는 추월 차로입니다. 단, 정체 시 (막힐 때는) 1차로 (추월 차로) - (주행 차로) - 바뀜 결국, 1차로는 유동적으로 추월 차로가 될 수 있고, 주행 차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1차로는 웬만하면 추월 차로 이용하고 비워두는 운전습관을 갖고 계시다면, 훗날 아주 급한 일이 생겼을 때 우리가 평소에 비우고 아껴 놨던, 1차로를 아주 값지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1차로는 [생명 차로]라도 생각하신다면, 1차로를 비워두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생명을 살리는 값진 ! 행동을 하고 계신 거예요! 항상 안전 운전 하시고! 무사고 100년 기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아요] 는 무사고 100년의 기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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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풍시트 사용법 (차종마다 다름)

2023-04-28T09:51: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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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통풍 시트 구동 방식은 브랜드 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통풍 시트는 자동차 실내 공기를 빨아들여, 좌석 시트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내보내며, 자동차 안의 공기가 더우면 더운 바람이 나오는 형식 입니다. 그래서 꼭 , 통풍 시트를 켤 때는 대부분 에어컨과 함께 켜야 하고, 요즘에는 통풍 시트만 독립 공조 시스템이 있어 에어컨을 켜지 않아도,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차량도 있지만, 대부분은 차량 실내 공기를 재활용하는 시스템 이여서, 차 안이 더우면 더운 바람이 나옵니다! 그리고 해당 영상의 모델처럼 (EX. BMW 5시리즈) 공기를 빨아들이는 방식은 시트 표면의 공기를 빨아들여 온도를 낮춰 준다. 이 경우는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운전자의 몸에 습기를 빨아들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구조 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통풍 시트의 구동 방식은 어떤 식으로 구동이 되는지 확인하시고, 빨아들이는 방식인지, 불어내는 방식인지 알고, 빨아들이는 방식이면, 에어컨을 작동할 필요는 없이 가동 시키면 되고 불어내는 방식이면, 내기 순환 + 에어컨 버튼 (AC) 버튼을, 활성화 시킨 후에 가동 시키면! 여름철 통풍시트의 옵션 값을 뽑을 수 있을 겁니다! 오늘도 감사하고, 꿀팁 얻어가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시면, 무사고 100년 기운 받아가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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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자기 끼어든다고? (옆에 없었는데?!)

2023-04-26T09:51: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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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로 변경 . 차선 변경 할 때 , 끼어들기 시 , 매우 많이 나오는 상황 입니다. 대부분 사고가 이런 상황에서 일어납니다. 우리가 여기서, [숄더 체크]의 중요성을 한번 더, 상기 시킬 수 있고 차로 변경은 3차로 이상 도로에서는 옆 옆 차선까지 확인 해야 합니다. 차로 변경 겹침은 사각지대가 분명히 존재하며, 양쪽 다 깜짝 놀라는 상황 입니다. 그래서 차로 변경을 할 때는 도로 상황을 잘 보면서 내 주위에 차량들이 어느 정도의 속도로 주행을 하는지 , 또 나랑 나란히 가는 차량은 없는지, 갑자기 가속을 하는 차는 없는지, [인식] 하면서 가야 합니다. [인식] 한다는 건, [생각] 을 한다는 말 입니다. 운전할 때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운전은 실전 입니다. 게임이 아닙니다. 항상, 도로 위에서는 긴장을 놓으면 안됩니다! 오늘도 무사고 100년 기운 받아가시고, 방어운전 ! 안전운전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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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 엥꼬나서 차가 멈췄다?! (무조건 보세요!)

2023-04-24T09:50: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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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운전을 하다 보면, 거리를 잘못 계산했거나, 바빠서 주유소를 못 가고 주유 경고등이 들어왔을 때 다들 긴장이 바짝 되고, 차가 멈출까 봐 걱정하는데요. 요즘에는, 주행 가능 거리가 나오지만, 옛날 차는 나오지 않고 나오더라도, 주행 가능 거리까지 운전하는 것은 안 좋은 습관입니다. 그러다가 자동차가 연료를 다 써서 완전히 멈추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러면, 엔진 계통 쪽 부품이나 전자기기가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비 급유 서비스]입니다. 잘 모르고 계시는데, 보험사마다 3회 이상은 서비스를 무상으로 부를 수 있고, 배터리 방전 서비스처럼 생각보다 금방 옵니다. 그래서 여러분, 당황하지 마시고 엑셀의 감각이 둔화되었거나, 혹은, 주유 경고등이 들어온 채로 꽤 많은 거리를 주행하셨고, 주유소가 안 보인다면, 바로 갓길에 주차를 하신 후에 시동을 끄시고 보험사에 전화를 하셔서 비상 급유 서비스를 부르시기 바랍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좋아요] 무사고 500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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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가 올 때, 와이퍼 작동 (핵 꿀 기능)

2023-04-21T09:50:00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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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퍼 기능에 대한 설명 입니다. 보통 LO , HI 로만 쓰시죠? 하지만, INT 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조금 더 신경이 덜 쓰이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도 은근히 신경 쓰이거든요. 그래서 보슬비 같이 와이퍼를 작동하기 애매하게 비가 올 때, 수동으로 계속 만지작 만지작 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럴 떄! 이 기능을 활용하신다면 조금은 더 편한 운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안전 운전 ! 무사고 500년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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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 연령 및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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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남성 여성
13-17 0.4% 0.1%
18-24 12.5% 2.9%
25-34 31.1% 7.5%
35-44 16.9% 4.1%
45-54 11.1% 3.8%
55-64 5.3% 1.8%
65- 1.9% 0.5%

시청자 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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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비율
대한민국 98.61%